Etc/전시준비2008. 1. 2. 10:37
안녕하십니까? 여러분 저는 현재 도쿄에 거주 중인 김기창입니다 ㅋㅋ;;;

죄송;;; 제꺼 작품 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하기 위해 이렇게 시그 블로그에 올립니다.
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사용자 삽입 이미지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저의 작품에 약간의 변화가 왔습니다.

title - Leave traces : 흔적을 남기다

Concept + statement :
사람들의 움직임이 화면에 남아 흔적을 남긴다.
이러한 움직임과 더불어 사람들의 머리 위에 다양한 말들이 떠오른다. 이러한 단어는 사람들의 움직임에 의해서 나타나는 것이며 그 크기와 위치는 계속 사람들의 움직임에 따라 변화한다.

Keyword : 움직임, 흔적, 말꼬리

Image board(Story) :
 바쁜 일상 속에서 사람들의 움직임에 내가 만든 공간 안에서 그 흔적을 남기고 그 사람들의 머릿 속에 담긴 말들 (너무나 의식하지 않고 지나가 그냥 넘기는 말들)을 담아 본다.

여행 + 흔적 -> 사람들은 여행을 갔다 와서 가장 기억에 남아 하는 것이 바로 흔적이다. 그 흔적이란 자신이 간 곳에 대한 사진이라든지 혹은 여행에서 들린 곳에 남 몰래 남긴 흔적들을 이야기 한다. 나는 내 공간을 여행 하는 사람들에게 흔적을 남길 수 있게 한다.

현재 위에 보이시는 작업은 해 놓았고  열심히 작업 중입니다

준비물 : 프로젝터 , 캠코더(혹은 캠) - 맥에 연결 되는 , 컴퓨터(맥)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