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번 주 상현이 형이 알려준 식대로 프로그래밍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 해봤습니다.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float mx;
float my;

void setup() {
size(400, 400);
colorMode(RGB, 100);
smooth();
frameRate(25);
}

void draw() {
background(100);
float a = 2.2;// Acceleration

float x = mouseX; //mouse x
float y = mouseY; //mouse y

float dx = x - mx; //distance
if(abs(dx) > 1) {
mx = x - dx/a;//move to mousex
}
float dy = y - my;
if(abs(dy) > 1) {
my = y - dy/a;
}

noStroke();
fill(0);
ellipse(mx, my, 30, 30);

}
====================
이런 식으로 좀더 부드러운 운동을 만들기 위해 공을 또 다른 공이 따라 다니는 것을
만들수도 있습니다. 응용해서 해보시길~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