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earch Topics/Processing Code share

[과제080426] 김유정

알 수 없는 사용자 2008. 4. 27. 15:13


두더지잡기 게임 계속 만들어보고 있는데..
될듯이 안되서 ㅠㅠ 도움을 받고자 여기에 올립니다 ㅋㅋ

어쩔때는 되고 어쩔때는 안되는데,
원래는 두더지 위에서 마우스를 클릭하면, 잡힌 두더지(?) 그림이 떴으면 좋곘는데...
마우스를 꾹~ 계속 클릭하고 있어야 될 때도 있고...
아예 안될때도 있고 하는데 어찌해야 할지 몰라서 일단 올려봅니다.

틀린데 좀 지적해주세요~ +_+;;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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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oid setup(){
  size(400,400);

}

int [] datax = {0, 100, 200, 300};
int [] datay = {0, 100, 200, 300}; // 불러올 이미지 x,y좌표값 Arrays
int x = 0, y = 0;

void draw(){

  PImage imgBackground;
  imgBackground = loadImage("backmogura.JPG"); //배경풀밭

  PImage mogura, mogura2;
  mogura = loadImage("mogura.jpg"); //그냥 두더지
  mogura2 = loadImage("mogura2.jpg"); //맞은 두더지

 image(imgBackground,0,0);
 
  frameRate(1); //이게 높아지면 난이도가 상승ㅋㅋ
 
   
  int mogurax = datax[int(random(0,3))];
  int moguray = datay[int(random(0,3))]; // 두더지 출현 위치 랜덤 16가지 지정
 

  image(mogura,mogurax,moguray); // 그냥 두더지가 나오게 함
 
 if (mouseButton == LEFT){ 

   if (((mouseX>mogurax)&&(mouseX<mogurax+100)) && ((mouseY>moguray)&&(mouseY<moguray+100)))
    {
      // mogurax, moguray가 이미지를 불러오는 기준점이 되기 때문에
      // 각각 mouseX,mouseY의 범위를 mogurax,moguray에서 100 더해준데까지 잡았습니다

 image(mogura2,mogurax,moguray); // 맞는 두더지가 나오게 함
  }
 
 }  
    
}